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질문과답변

질문과답변

궁금하신 내용은 여기에 남겨주세요~

AS처리

허****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안녕하세요, 유이치 토야마의 ud 138제품의 템플 부분이 파손되어 as 접수하여 수리완료 후 수령하였습니다.


문제가 있었던 다리부분은 완벽하게 교체되어 만족스럽습니다, 다안경 렌즈의 좌우가 뒤바뀌어져 있었습니다.

수리를 담당하시는 분이 템플 교체과정에서 렌즈를 탈거하였고 다시 재장착하는 과정에서 바뀐것으로 보입니다. 


렌즈 좌우 구별은 안경을 다루는 일에서 기본중의 기본이라고 생각합니다. 포그마킹도 있는 렌즈가 뒤바뀐 점은 솔직히 이해하기 힘듭니다. AS를 담당하신분에게 위같은 사실이 전달되어 이후 저같은 케이스가 없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할부 혜택 안내
무이자 할부
카드사할부개월
현대2~3개월
롯데2~3개월
국민2~3개월
신한2~3개월
삼성2~3개월
비씨2~3개월
NH2~4개월
하나2~8개월
전북2~6개월
광주2~7개월
부분 무이자 할부
카드사할부개월면제
삼성6개월4~6회차
10개월5~10회차
12개월6~12회차
18개월8~18회차
24개월10~24회차
신한10개월5~10회차
12개월6~12회차
국민6개월4~6회차
10개월5~10회차
12개월6~12회차
하나10개월5~10회차
12개월6~12회차
비씨10개월4~10회차
12개월5~12회차
비씨
Light 할부
(사전 신청 고객)
4개월2~4회차
5개월2~5회차
6개월2~6회차
7개월3~7회차
8개월3~8회차
9개월3~9회차
10개월3~10회차
11개월4~11회차
12개월4~12회차
NH4개월3~4회차
5개월3~5회차
6개월3~6회차
7개월4~7회차
8개월4~8회차
9개월4~9회차
10개월4~10회차
NH
스마트 할부
(사전 신청 고객)
7개월3~7회차
8개월3~8회차
9개월3~9회차
10개월3~10회차
11개월4~11회차
12개월4~12회차
전북7개월2~7회차
8개월2~8회차
9개월2~9회차
10개월3~10회차
11개월4~11회차
12개월3~12회차
유의 사항
※ 상기행사는 카드사 사정에 의해 변경 및 중단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각 카드사 홈페이지를 참조 바랍니다.
※ 비씨,NH농협카드 부분무이자 ARS 사전 신청 고객의 경우,
      우대회차 적용

사이즈 가이드
제품의 템플에 적힌 사이즈와
구매하고자 하는 상품 사이즈를 비교하세요.
제품 템플에 표기된 사이즈를 제외하고
토탈선글라스에서 직접 측정한 사이즈입니다.
측정하는 이에 따라 약간의 오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